Fixed headers - fullPage.js
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복지관소개

윤리경영

정직한 감사와 공동체를 실천하는 사랑의복지관

사랑의복지관은 미션과 비전을 구현하고자 직원정신에 기초한 윤리강령과 실행지침을 규정하고
정직한 나, 감사하는 우리가 되어 정직과 감사를 실천하는 정감 넘치는 미래를 향한 감동복지 사회를 실천하고자 한다.

제1장

고객존중 경영

  • 우리는 고객으로서의 장애인의 권리를 보장한다.
  • 우리는 장애인의 사생활을 존중한다.

제2장

직원존중 경영

  • 우리는 서비스 전달에 일차적 책임을 갖는다.
  • 복지관은 모든 직원을 존중하며 지속적 성장을 위해 최선의 지원을 제공한다.
  • 우리는 동료 간 상호 존중을 기반으로 업무에 임한다.

제3장

협력기관 존중 경영

  • 우리는 이해관계자에게 정직을 통해 감동을 제공한다.
  • 우리의 정직은 이해관계자와 함께 성장하는 원동력이 되도록 한다.

제4장

청렴하고 투명한
조직문화 형성

  • 우리는 내·외부 고객과 전문적인 관계를 형성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관계를 지향한다.
  • 우리는 정확한 회계처리를 통해 운영의 투명성을 확보한다.
  • 직원의 업무에 정직을 최우선의 가치로 둔다.

제5장

전문가 집단 존중 경영

  • 전문적 지식과 기술개발을 통한 자기 발전과 사회복지 발전 추구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 우리는 전문가 집단과 협력하여 인권존중과 인간평등을 위해 헌신한다.

제6장

친환경 경영

  • 우리는 생태환경의 회복과 보존을 위해 환경 친화적 경영을 실천한다.
Fixed headers - fullPage.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