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안내
사랑의복지관 행정지원팀
주요 사업 | 내용 | |
---|---|---|
각종 위원회 운영 (운영위원회, 인사위원회, 자문위원회 등) |
운영위원회 | 사회복지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운영위원들이 복지관의 발전을 위해 운영전반에 대한 참여로 분기별 정기회의 실시 (연 4회) |
인사위원회 | 직원의 임명, 해임, 승진, 전보, 채용 등 직무배치 및 인사와 관련된 주요 사안에 인사위원회 운영 | |
자문위원회 | 복지관 프로그램의 발전과 전문성 확보를 위해 분야별 전문가를 위촉하여 복지관 사업에 대한 자문 실시 | |
노사협의회 | 근로자의 복리증진과 기관의 건전한 발전을 목적으로, 근로자 대표(활동지원 포함)와 사용자 대표로 구성되어 분기별 실시 (연 4회) | |
인사 ・ 노무 관리 |
|
|
회계 및 서무, 중식, 이동서비스 및 시설 관리 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