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ed headers - fullPage.js
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사업안내

행정지원팀

장애인 중심의 기관 운영과 높은 회계 투명성, 이용하기 좋은 환경으로 감동복지를 실천합니다.
  • 만족을 넘어 감동으로 이르기까지 감동복지 서비스 실천
  • 정책과 규정을 반영하며 장애인의 시선에서 관리 운영
070-7727-2520

사랑의복지관 행정지원팀

행정지원팀 주요사업

좌우로 스크롤하시면 내용이 보입니다.
주요 사업 내용
각종 위원회 운영
(운영위원회, 인사위원회, 윤리경영위원회, 자문위원회)
운영위원회 이용인 및 종사자 대표, 사회복지 전문가, 지역사회 대표로 위원을 구성하여 운영전반에 대한 심의/보고 및 논의 (연 4회 정기 회의)
인사위원회 종사자 인사 및 노무와 관련된 주요 사안 논의
윤리경영위원회 복지관의 운영 및 회계의 투명성과 지속 가능 경영, 그리고 이용인과 종사자의 인권을 보장하는 운영을 위한 논의(연 2회 정기 회의)
자문위원회 프로그램의 발전을 위해 분야별 전문가를 위촉하여 복지관 사업에 대한 자문 진행
노사협의회 직원의 복리증진과 기관의 발전, 그리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해 근로자 대표(활동지원 포함)와 사용자 대표 간 상호 협의(연 4회 정기 회의)
인사·노무 관리
  • 직원채용
  • 인사발령(입,퇴사 / 휴,복직, 사직 / 근로계약관리)
  • 포상 및 징계 관리
  • 인사고과 관리
회계 및 서무
급식소 운영
이동서비스 제공
시설 관리
  • 예산 및 회계 관리 : 예산 집행에 대한 관리 운영
  • 각종 지침 관리 : 기관 지침, 각 영역 관리 운영 지침
  • 시설관리 : 전기, 소방안전, 유지보수, 장애인편의시설, 비품
  • 외부 기관 주요사업 관리 운영 : 법인 및 관공서,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 사회복지협의회 등
  • 시스템관리 : 업무 시스템 관리 운영(NAS/MS/진우정보/전자결재/희망이음), 사업 자료 아카이브
  • 서무 : 이용료 수납 및 사무관리
  • 이동서비스 : 이용인 프로그램 지원
  • 급식소 운영 : 집단 급식소 관리 운영, 이용인 및 직원 대상 중식서비스
Fixed headers - fullPage.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