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안내
사랑의복지관 행정지원팀
주요 사업 | 내용 | |
---|---|---|
각종 위원회 운영 (운영위원회, 인사위원회, 윤리경영위원회, 자문위원회) |
운영위원회 | 이용인 및 종사자 대표, 사회복지 전문가, 지역사회 대표로 위원을 구성하여 운영전반에 대한 심의/보고 및 논의 (연 4회 정기 회의) |
인사위원회 | 종사자 인사 및 노무와 관련된 주요 사안 논의 | |
윤리경영위원회 | 복지관의 운영 및 회계의 투명성과 지속 가능 경영, 그리고 이용인과 종사자의 인권을 보장하는 운영을 위한 논의(연 2회 정기 회의) | |
자문위원회 | 프로그램의 발전을 위해 분야별 전문가를 위촉하여 복지관 사업에 대한 자문 진행 | |
노사협의회 | 직원의 복리증진과 기관의 발전, 그리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해 근로자 대표(활동지원 포함)와 사용자 대표 간 상호 협의(연 4회 정기 회의) | |
인사·노무 관리 |
|
|
회계 및 서무 급식소 운영 이동서비스 제공 시설 관리 |
|